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구운 견과류 캐슈너트 효능 영양성분, 너무 딱딱하지 않은 캐슈넛

by 미니프러리 2020. 3. 31.

구운 견과류 캐슈너트 효능 영양성분 어떨까?

견과류 건강에 좋은 것을 왠 만큼 알수 있는 부분으로 캐슈너트 견과류는 우선 식감이 좋고 딱딱하지 않은 것이 먹기에 좋습니다

 

캐슈너트 주로 동남아에서 많이 생산하고 있는데 베트남 인도네이시아 쪽에서 일년 내내 수확하고 있고 캐슈너트 모양이 하얀색에 구부러진 것이 특징 입니다

 

마트에 가면 꼭 캐슈너트 사오는데 맛도 좋고 건강에 유익하기 때문입니다.

 

구운 견과류 캐슈너트 효능 영양성분, 딱딱하지 않은 캐슈넛

구운 캐슈넛

 

 

캐슈너트 효능 영양성분

 

미네랄이 함유 캐슈너트 기름은 마스네슘, 철, 아연 셀레늄 함유 되어 있어서 피부에 좋고 항산화 좋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 저하 및 혈관에 좋다고 알려져 있고 올레인산 있어서 콜레스테롤 배출 관여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고 하여 간식처럼 먹고 있는 중입니다.

 

 

구운 견과류 캐슈너트 효능 영양성분, 딱딱하지 않은 캐슈넛2

 

 

 

구운 캐슈너트 이빨도 안아프고 뭐니해도 식감이 좋습니다. 캐슈넛 제품 여러가지 많은데 견과류 오래 보관하여 먹게 되면 캐슈너트 오일의 산화 때문에 보통 냉장보관 하게 되는데, 오래되면 냄새가 나기도 하여 자주 구입하여 먹고 있습니다

 

 

▶ 견과류 투데이너트 한줌 구입 후기

 

견과류 투데이너트 한줌 구입 후기

견과류 투데이너트 한줌 구입 했습니다 견과류 몇가지 종류가 혼합된 제품으로 맛도 좋습니다. 적당한 견과류 섭취는 건강에 도움이 되며 너무 과하게 섭취하면 부작용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lifesee.tistory.com

 

 

캐슈너트 몇개 제품 구입하고 먹어 보고, 본인에게 적당한 캐슈넛 선택 하면 되지 않을까요?

 

구운 견과류 캐슈너트 효능 영양성분, 딱딱하지 않은 캐슈넛3

 

 

캐슈너트 또는 땅콩 등은 견과류 알레르기 있다면 주의 해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견과류 할지라도 많이 먹으면 탈이 나게 마련인데,기름기가 있어서 배탈납니다 하루 적당량 정해서 꾸준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

견과류 칼로리가 있기 있죠. 다이어트에 좋다고 간식으로 너무 자주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 망칠지도 모릅니다.

 

  

구운캐슈넛  알아보기 

 

그대로푸드 생 캐슈넛 1kg / 구운 캐슈넛 1kg

COUPANG

www.coupang.com

0